제휴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으십니까? 다음 팁 사용

2020. 6. 4. 09:02카테고리 없음


제휴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으십니까? 다음 팁 사용



제휴사 마케팅 접근법의 복잡성에 겁먹지 마라.


시간을 들여 요령을 익히면 수익성이 크게 향상될 것이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이 이것을 피하도록 도울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기 전에 회사가 자사 사이트가 아닌 외부 주문을 추적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외부 판매와 ID 번호가 연결되지 않으면 수수료를 많이 잃을 수 있다.




제휴사 마케팅 광고에서 훌륭한 출발을 하기 위한 아주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같은 고객층을 목표로 하는 많은 다른 제휴사 프로그램을 통해 광고하는 것이다.


방문객들은 밀접하게 관련된 상품에 대한 여러 구매 링크를 제공함으로써 여러분이 제시하는 선택권을 높이 평가할 것이다.




계열사들은 e메일로 지시를 받는 경우가 많아 30분마다 e메일을 확인하는 데 시간을 허비한다.


전자 메일에서 직접 작업하는 대신 이 작업을 Word에 복사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모든 중요한 정보를 하나의 문서에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제휴사가 새로운 상품을 출시할 때 당신의 수수료를 인상할 것이다.


평판이 좋은 회사와 협력하여 고객 유지 및 수익 증대 유행하는 제품들은 사라질 것이기 때문에 멀리하라.




수수료를 챙기기 위한 새로운 제휴 기법은 문자 메시지 서비스다.


이것은 꽤 새로운 서비스지만, 많은 계열사들이 제품을 홍보하고 고객들에게 새로운 제안을 계속해서 알리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고 있다.




링크에 설치한 제품을 주의 깊게 고려하십시오.


웹사이트 내에서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 숙제를 하는 것은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수익이 증가하기 시작하면서 그 노력은 상당한 보상을 받는다.




제휴사를 선택할 때는 목표 대상 청중을 위한 목적과 방향을 명확히 하십시오.


이것은 트래픽을 증가시키지만 또한 고객과의 의사소통에도 도움이 된다.




표적형 유료 광고는 제휴사 마케팅 프로그램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광고의 키워드를 선택하는 것에 똑똑하다면, 당신은 그 키워드에 관심이 있는 방문자들을 그릴 수 있다.




독자들이 당신을 믿을 필요가 있다.


독자들이 당신을 좋아하기 시작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시도를 통해 당신을 지원하려고 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전략을 가지고 있는 기업들에게 매우 좋다.


당신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검색 엔진에서 당신의 블로그와 웹사이트의 높은 순위를 얻는 방법을 찾아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더 나은 제휴 프로그램과 소득 증대를 위한 자격을 줄 것이다.




실시간 통계를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통계는 당신의 페이지 디자인 및 광고 캠페인에 무엇이 작용하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도와준다.




소비자가 특정 제휴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마감일을 만드십시오.


만약 당신의 제품을 제한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면, 고객들은 그것을 더 사고 싶어할 것이다.


이 전략을 통합하는 것이 매출을 증가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독자들에게 당신의 소속에 대한 정보를 말해라.


그들은 당신의 정직성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일 뿐만 아니라, 당신의 제휴 링크를 더 잘 이용할 것이고, 당신의 이익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배너 광고는 더 많은 사용자들이 당신의 웹 페이지를 방문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창조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


광고에 재미있는 퀴즈를 포함시키고 사용자들이 답을 찾기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유도하라.


많은 사람들이 게임이나 퀴즈를 위한 배너를 클릭하기를 원할 것이다.


정답을 맞힌 고객에게 쿠폰을 지급하여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보여주는 사진과 비디오를 추가하여 당신의 후기를 사용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제품을 보고 구매하려는 더 많은 시청자들을 불러올 것이다.


고객이 모든 질문에 답변할 수 있도록 리뷰에 제품의 기능이 구체적으로 기재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백링크는 제휴 마케터에게 중요하지만 그 링크들은 관련이 있어야 한다.


그것은 연결고리가 암시하는 것으로 이어져야 한다.


기만적인 광고 관행은 당신의 고객을 얻거나 사업을 반복하지 않을 것이다.


비록 여러분은 그것이 영리한 전략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일치하지 않는 연결고리는 방문객들에게 그늘지게 보일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간단하다.


그것은 매우 힘든 작업이지만, 그것이 당신의 사이트에 미치는 영향을 볼 때 가치가 있을 것이다.


이제 제휴 마케팅에 대한 지식이 많아졌으니,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현명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