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가 사용하는 이메일 마케팅 팁 및 요령 알아보기

2020. 6. 4. 09:01카테고리 없음


프로가 사용하는 이메일 마케팅 팁 및 요령 알아보기



모든 기업이 제품을 마케팅하는 것이 필수적이지만, 모든 기업이 이메일 마케팅을 매출 증대 방법으로 활용하는 것은 아니다.


요즘 세상에서는 이메일을 통한 회사 마케팅이 거의 필수적이다.


다음 기사는 당신에게 이메일 마케팅에 대한 매우 유용한 아이디어와 그것을 오늘날 당신의 사업을 위해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에 대해 제공할 것이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한 걸음 물러서서 교정하십시오.


오타가 있거나 잘못된 정보가 포함된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이미지에 좋지 않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몇 개의 다른 이메일 클라이언트의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여 원하는 방식으로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링크도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이 이메일을 받을 수 있도록 흥분을 조성하기 위한 방법으로 이메일을 통해 특별 행사 또는 한정된 시간 판매를 촉진하십시오.


당신이 이런 종류의 뉴스레터를 보낼 때, 당신의 독자들이 참여하기를 좋아할 뿐만 아니라, 그들은 그들의 친구들을 언급할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의 뉴스레터 구독자 수뿐만 아니라 당신의 잠재 구매자 수까지 증가시키는 소개 보상 계획을 만들어 이것을 더욱 촉진할 수 있다.




항상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전자 메일에 동일한 색상과 회사 로고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사람이 쉽게 읽을 수 있는 글꼴을 선택하십시오.


사람들은 결국 당신의 레이아웃을 인식하고 당신이 보낸 사람이라는 것을 바로 알게 될 것이다.


친숙함은 어떤 사업, 특히 이메일 마케팅에서 매우 중요하다.




가입자에게서 동의나 허가 없이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을 스팸으로 보낸다면 당신은 결코 진지하게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목표와는 정반대인 많은 고객들을 잃을지도 모른다!



너는 이메일을 너무 많이 보내는 것을 피해야 한다.


일주일에 한 번이면 충분하다.


대부분의 고객이 매일 여러 개의 이메일을 받고 너무 바빠서 메시지 후 메시지를 계속 열 수 없을 겁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자 메일 메시지를 너무 자주 볼 경우 전자 메일 메시지를 "조정"하기 시작하여 여러분의 모든 노력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중요한 명절이나 휴일에 중요한 이메일을 보내지 않도록 해라.


사람들은 사무실과 컴퓨터를 멀리하거나 다른 문제에 몰두할 가능성이 높다.


이것은 분명히 엄격한 규칙이 아니다.


이러한 예외에는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또는 특정 휴일을 중심으로 한 기타 메시지가 포함될 수 있다.




마케팅 이메일을 개발할 때 브랜드 인지도를 만드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당신이 만든 템플릿은 당신의 다른 마케팅 자료와 일치하도록 로고와 색 구성표를 포함한 당신의 브랜딩을 포함해야 한다.


이것은 독자들이 당신을 즉시 알아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메일로 서신을 보내기 전에 누구로부터든 허가를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고객들은 당신을 덜 신뢰하고 회사의 이름을 손상시킬 수도 있다.


어떤 ISP들은 심지어 당신을 블랙리스트에 올리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과 캠페인을 위축시키고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매일매일 가입자가 모바일 기기나 스마트폰을 통해 메시지를 볼 수 있다는 점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이 장치들의 해상도가 낮기 때문에, 당신은 그만큼 많은 공간을 갖지 못할 것이다.


제한사항이 무엇인지 파악한 후 해당 제한사항 내에서 작업하십시오.




프리헤더 자료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미리보기가 사용자에게 유리하게 작동하도록 하십시오.


프리헤더는 단순히 이메일의 본문 텍스트에서 첫 번째 줄이며, 눈에 띄는 위치에 배치된다.


Gmail과 같은 이메일 클라이언트는 제목 직후에 이 텍스트를 표시한다.


그러므로, 이것은 독자들의 관심을 끄는 훌륭한 방법이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구현하는 것은 이메일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을 때 훨씬 더 쉬워질 수 있다.


고객과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 라인을 통해 수익을 높이고 훨씬 더 많은 시청자에게 귀중한 노출을 제공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배운 내용을 위의 팁에 적용하도록 선택하는 것은 수입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